Perfect time to shop
meeting our new early fall collection
shop now
white
Perfect time to shop
meeting our new early fall collection
shop now
white
Perfect time to shop
meeting our new early fall collection
shop now
black

Bavorite

Fast delivery items

JUST DROPPED
고객님들의 후기
Photo Review
  • 왜 후기가 없었을까요

    너무예쁜데요 도톰하고,,니트랑 티 중간?스러운 소재고 싼티나는 소재는 아니에요!어깨 올려도 내려도 이쁘고 길이도 딱입니다 🥹후기없어서 고민했는데 잘산거 같아오

    성****

  • 미친핏🥹🥹

    여지껏 샀던 오프숄더류중 핏 원탑입니다🥹🥹🥹부츠컷이랑 입어도 이쁘고 와이드한거랑 입어도 이뻐요 ㅠㅠ어깨 절대 안올라가고 기모라 비침도 적습니다입을 일 잘 없을까봐 고민했는데 너무예쁩니다ㅜ

    성****

  • 기능성티 인정!!

    평소에 블랑쉐에서 입던 쫀쫀티 원단과는 전혀 달라요 ㅎㅎ 왜 운동복으로 만드신지 너무나 잘 알겠더라구요 ㅎㅎㅎ 팔라인은 말씀하신대로 여유핏이라 운동하기 편할듯해요 레깅스위에 기장도 예쁘게 딱 올라와서 비율도 좋아보여용! 

    정****

  • 와 혁명쓰

    바니님이 왜이것만 입으신다는지 바로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빈틈없이 너무 잘 잡아주고 편해요!!!! 색감도 하얀색은 잇어서 다른색사야하나 했는데 묘한베이지 색감도 섞여있어서 더더욱 맘에들어용 ㅎㅎ💛💛다른색도 구매할까 고민둥 ㅎㅎ 

    정****

  • 원피스세트

    주말에 호캉스갈때 입고싶어서 샀어요 되게 분위기있고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신****

  • 구매후기👍🏻

    원래 나이키스포츠브라 착용하는데 나이키보다 더 잘 잡아주고! 부유방도 훨~씬 더 잘 잡아줘서 최고에요👍🏻 그렇다고 일반 스포츠브라처럼 벗을때 짜증나는거도 아니고ㅋㅋㅋㅋㅋ 최고에요 사장님!

    김****

  • M

    악 바로 이거지 !!! s샀다가 사이즈 M으로 교환했고이제서야 실물영접..낼 당장 회사에 입고갈거에요 ,,,🤤

    백****

  • 블랙 슬림 일자 팬츠

    블랑쉐 바지 예쁜거 알기 때문에 3장 샀어요 ㅋㅋㅋ!사계절 두루두루 계속 365일 입을거에요ㅠ블랑쉐 티도 사랑하지만 바지도 너무 좋아해요2023년에 바지 많이 많이 만들어주세요♥️그리고 다구매할인이 생겨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원****

  • 베르트 오프숄더티 오트밀

    색상이 오묘하고 뽀용뽀용해서 너무 이뻐요그리고 원단이 보들보들 톡톡하고 따스한 느낌색상별로 쟁이고 싶었는데 두 색상 쟁여갑니닷

    원****

  • 로스트 루즈 기모 슬릿티 아이보리🤍

    이건 매년 겨울 필수템인듯합니당,,요즘 맨날 이것만 입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할 때도 일상에서도 너무 유용하고 활용도가 높은데 또 따뜻하구 핏좋고 다해요 ㅠㅠ  보풀 많이 나게되면 또 사고싶어요🥲🫶🏻 나중에 또 진행해주세요~~~❤️

    안****

Blanchet pick
@blanchet_bunny
Instagram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