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자주 묻는 질문! FAQ (필독)

Pit-a-Pat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8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적용됩니다. 제주산간의 경우 기본배송비 2500원이 무료로 적용됩니다.


1. 언제 배송 되나요?

 상품명 앞에 '당일발송'이 적혀있지 않은 대부분의 상품은 1:1 오더 시스템입니다. 주문마감시간인 밤6시까지의 주문은

 당일 밤 거래처에 1:1 오더 들어간 후 거래처에서 특별히 지연 없으면 1~4일 안에 바로바로 발송해드리고 있어요.

 입고 전인 상품들의 일정은 확인되면 [입고일정] 게시판에 가장 빠르게 업데이트 됩니다.

 *입고기간 따로 표시된 제품 외에 평균 2~7일내에 발송되고 있으며, 지연될 경우 최대 2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지연없이 바로 입고되는 상품은 보통 주문하신 다음날 또는 그 다음날 바로 발송되고 있어요!)

 발송 후 송장은 저녁 이후 순차 등록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렸다 확인해주세요 :)


 '당일발송'이 적혀있는 상품의 주문마감시간은 오후1시 입니다. 오후 1시까지 당일발송 상품 주문하시면 그 날 바로 발송됩니다.

 (주문완료 시점 기준입니다. 당일발송 제품이 아닌 상품과 묶음 주문시 해당되지 않습니다.)

 

*입고지연 안내는 공지에서 확인 가능하세요. 거의 매일 입고지연 일정안내가 올라가고 있으니 꼭! 읽어주세요.


2. 송장 조회가 되지 않아요.

 송장조회는 발송한 날 밤 12시 이후부터 조회가 가능하고, 대리점에 따라 전산처리 또는 배송처리가 늦어져 더 늦게 뜨

 는 경우도 많아요. 송장조회가 뜨지 않아도 택배자체는 이미 발송시작 되었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

 이틀 이상 송장조회가 전혀 되지 않는 경우는 문의 게시판에 글 남겨주세요.




3. 부분발송 가능한가요?

 묶음주문 하신 상품은 묶음배송해드리고 있어요. 몇 몇 상품만 먼저 부분발송 원하시는 경우 20600104158429 국민 이예진 으로

 추가배송비 2500원 입금해주신 후, 입금자명과 함께 문의게시판에 글 남겨주시면 부분발송 처리해드려요.

 2주 이상 지연상품이 있을 시 저희가 택배비 부담하여 무료로 부분발송 해드려요 :)




4. 반품택배 도착한 것 같은데 언제 교환 or 환불 처리 되나요?

 송장조회 시에는 택배가 도착한 것으로 떠도 저희 사무실에는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픽업 후 물류센터에서 일괄 확인하여 반품내역이 나옵니다.

 반품내역이 확인되면 빠르면 1~3일 안에 교환 발송해드립니다. (재고여부에 따라 조금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환불은 카드취소, 휴대폰결제 취소, 계좌환급 등 2~3일안에 모두 처리되실 예정이에요 :)

 카드취소는 저희측에서 해드리지만 환불까지는 더 오래 소요될 수 있으며 정확한 일정은 카드사에 문의해주시면 되세요.



5. 품절상품 환불로 8만원 이하가 되었는데 배송비 부담해야 하나요?

  거래처의 갑작스런 사정으로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되면, 따로 안내를 드리고 환불처리 또는 상품 변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기존 주문이 8만원 이상으로 무료배송 받으셨더라도 환불 후 최종금액이 8만원 이하가 되면 기본배송비가 부담됩니다.

  결제방식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품절상품 환불시 차감하여 환불해드려 번거롭지 않으시도록 하고 있습니다.

  계속 8만원 이상 무료배송으로 맞추고 싶으신 경우에는 품절 상품과 비슷한 금액대의 다른 상품을 추가로 주문하셔서 합배송+배송비 환불요청을

  환불받으실 계좌정보와 함께 문의글로 남겨 주시면 주문을 합쳐서 8만원이상 무료배송 혜택 유지 가능하세요.

  자세한 문의 원하실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주세요.


6. 무통장결제 입금 가능 기한은? / 입금시 바로 입금확인 처리 되나요?

  무통장결제 주문시 12시간 내에 입금완료 해주셔야 주문완료 처리 됩니다. 12시간 초과시 시스템상 자동으로 주문취소 되니

  12시간이 지나 자동 주문취소 되었을 경우에는 새로 주문+결제 해주세요.

  입금 후 5-10분 내에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됩니다. 1시간 이상 입금확인 처리 되지 않을 경우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확인해드려요.


7. 따로 구매한 주문건들 합배송 가능한가요? 중복 배송비 환불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같은 분이 주문하셨더라도 따로 주문하셨더라면 자동 묶음배송되지 않고 주문건별로 따로 포장되어 배송됩니다.

   (당일발송 상품들 먼저 배송받기 위해 다른 상품들과 분리해서 일부러 따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에요)

   따로 합배송 요청 문의 남겨주신 분들에 한해 배송 시스템에서 합배송 등록 및 중복배송비 예치금으로 환급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정말 많은 분들이 합배송 요청을 해주시고, 여러번 구매 후 여러번 계속해서 합배송 등록 요청을 주고 계시고,

   또 이후 부분취소로 배송비 환급해드린 것을 다시 취소해드려야 하는 등 다양한 경우의 수가 있고,

   결제 수단에 따라서도 결제사 시스템 바탕으로 진행이 달라질 수 밖에 없는 점 때문에 중복배송비는 모두 예치금으로 환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고민끝에 예치금으로 지급해드리고 있는 부분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폰 결제건은 수수료3.95% 제외한 금액인 2400원으로 계좌 환불됩니다.

    문의글 또는 회원정보에 계좌정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우선 적립금으로 환불 처리 해드리며, 계좌 새로 남겨주실 경우 계좌 환불로 변경 가능합니다. (계좌환불이 아닌 적립금으로 환불시 100% 금액 환불) 


 * 모든 기간 안내에 주말, 공휴일, 휴가기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답글로 문의주시면 누락가능성이 높으니 재문의는 새 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수정
취소 수정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